CX 온보딩 매니저(신입 / 경력)

고객 온보딩팀은,

'첫인상이 인식을 결정한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고객온보딩팀은 밀당PT의 첫인상을 담당하는 팀입니다. 주요 고객인 학생과 학부모가 밀당PT에 등록한 뒤부터 수업을 시작하기 전까지의 초기 경험을 설계하고 운영합니다. 학생이 첫 수업을 경험하기 전에 밀당PT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에게는 밀당PT가 학생의 발전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기대를 심어 주기 위해 함께합니다. 밀당의 온택트 선생님이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을 제공한다면, 온보딩 매니저는 그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학생의 실력을 미리 파악하고, 고객의 요청을 실무 부서에 전달하는 통로가 되기도 합니다.

온보딩 매니저는 무슨 일을 하나요?

밀당PT 서비스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을 위해 온보딩 서비스를 기획, 운영하고 관리합니다.
학생, 학부모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서비스 참여를 돕고 고객 경험의 개선 방향을 고민합니다.
원생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합니다.
원생 레벨 테스트를 주기적으로 운영합니다
고객 만족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운영합니다.
이건 진짜 중요하지 않아요!
학력 :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조건에 학벌은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커리어 성장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분이라면 누구든 우리와 함께할 준비를 마친 셈입니다.

어떤 사람이 어울릴까요?

경력 무관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면서 일하는 분
다양한 상황에 따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
변화하는 환경에서 업무를 신속하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분

우대 사항

프로젝트 기획부터 운영까지 Full-Cycle을 리드 해보신 분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경험해보신 분
영어 또는 수학을 전공 하신 분
중, 고등학생 교육에 높은 이해가 있는 분

근무 환경

정규직 (3개월 계약 후 평가에 따라 전환됩니다.)
학생의 공부 스케줄에 함께하기 위해 탄력 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 ~ 금 : 14시 ~ 23시 근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108 파크원 타워1 38-39층에서 근무합니다.

합류 과정

서류전형 → 인터뷰 전형 → 처우 협의 → 입사 *일부 프로세스가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밀당에 지원하기 (클릭)

위의 링크를 클릭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1.
이력서 (필수) 자유 형식이며 PDF 파일로 첨부해 주세요.
2.
포트폴리오 (선택) 본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링크 또는 PDF를 첨부해 주세요.